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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중앙회·홈앤쇼핑, '일사천리 사업' 올해의 HIT 中企 표창

中企 판로 개척 지원 일사천리 사업 10주년 맞아

 

중소기업중앙회와 홈앤쇼핑은 21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올해의 HIT 중소기업 상품 시상식'을 개최했다. (앞줄 왼쪽 6번째부터)김옥찬 홈앤쇼핑 대표,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기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와 홈앤쇼핑이 함께 추진하고 있는 '일사천리' 사업에서 올해의 HIT 중소기업에 들사랑, 유웰데코, 굿프렌드가 선정돼 중기중앙회장 표창을 받았다.

 

중기중앙회와 홈앤쇼핑은 21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일사천리 10주년, 올해의 HIT 중소기업 상품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일사천리' 사업은 2012년부터 매년 우수 상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홈앤쇼핑 방송 입점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10월 말 기준으로 68개 업체가 입점해 총 누적 매출액 56억원을 달성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그린수산, 한국펄프, 컴퍼니에이알은 홈앤쇼핑 대표이사 표창을 받았다.

 

우수 지자체 부문에선 전라남도가 중기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중소기업 제품의 취약점은 유통망 부족과 낮은 브랜드 인지도라는 점에서, 단시간 많은 소비자에게 상품 노출이 이뤄지는 홈쇼핑은 중소기업에게 가장 효율적인 판로"라며 "앞으로도 중기중앙회는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이 TV홈쇼핑을 통해 더 많은 성공사례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는 "홈앤쇼핑의 설립 목적은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확대하여 우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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