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신제품 도넛을 선보였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Dunkin Live)' 한정 신제품 '레드벨벳 도넛'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드와 화이트 색상을 제품에 적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벨벳 도넛은 총 2종으로, ▲도넛 모양의 레드벨벳 케익에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가득 얹고, 도넛 위에 잘게 부순 레드벨벳 쿠키를 올려 완성한 '레드벨벳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케익 위에 고소한 우유크림과 상큼한 생딸기를 통째로 올려 화려하게 장식한 '레드벨벳 스트로베리 온 탑' 등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 라이브에 쏟아지는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 라이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레드벨벳 도넛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한 도넛 선물도 마련했다. 도넛 위에 화려한 스프링클을 올린 '윈터 메시지 미니도넛 팩'이다. 빨간색, 녹색의 오너먼트를 연출한 도넛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MERRY X-MAS!'와 'GREAT 2021!' 문구를 담은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별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해 연말 파티를 위한 케이크 대신 즐기기에 손색없다.
한편, 지난 9월 서울 강남대로에 오픈한 던킨의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고메 도넛과 프리미엄 커피, 음료를 판매한다. 고품질의 제품으로 까다로운 미식 노마드의 입맛을 만족시킴은 물론, 서울 빵지순례에도 빠지지 않는 인기 명소로 자리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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