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우리은행,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2기 우수패널 시상

이중호 우리은행 금융소비자보호그룹장(가운데)이 우수패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와 고객 소통을 위한 고객패널인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2기 우수패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 소통을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도이다.

 

올해 5월 선발된'우리 팬(Woori Fan) 리포터'2기는 세 차례의 비대면 간담회를 통해 우리은행 상품개발 직원과의 활발한 온라인 소통을 펼쳤다. 우리은행의 대표 비대면 판매 채널인 우리WON뱅킹, WON컨시어지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우리WON뱅킹에 고령자 이용 편의성 향상을 위한 메인화면 개선, 회원가입 프로세스 개선 등 30여개의 개선과제가 채택됐다.

 

또한 이번달 3일 개최된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에 우수패널이 직접 비대면 화상회의에 참여해 권광석 우리은행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함께'우리 팬(Woori Fan) 리포터'2기 제안활동 및 성과를 직접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도 가졌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의 다양한 제안 활동을 통해 고객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적극적으로 소통해 금융소비자보호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