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비행기 기내에서 수입차나 정수기 등을 비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을 개편하여 기존 유상 판매 서비스에 더해 중개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부산의 중개 서비스는 고객이 기내 브로슈어를 보고 상품을 주문하면 지정된 장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에어부산은 이번 중개 서비스에 국내 항공사 최초로 리스·렌탈 상품까지 추가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어부산 몰을 활용해 리스·렌탈 상품을 주문하면 상담을 통해 주문한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상품과의 비교 견적도 제공하므로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스·렌탈 서비스 대상 품목은 ▲국산·수입 차량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이다.
상품 중개는 ▲리빙 용품 ▲생활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하며, 기내에서 주문서를 작성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 배송되어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에어부산에 따르면 기내에서 주문서를 작성한 후에 고객지원센터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최종 구매 확정을 하면 결제가 진행되어, 고객이 최대한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설계하였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항공기 안에 탑재된 브로슈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 및 구매 진행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내 'AIRBUSAN MALL'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 몰'을 활용해 리스·렌탈 상품을 구매한 조인아 고객은 "항공기 안에서 리스·렌탈 상품을 구경하고 주문한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브랜드별 상품 비교를 위해 직접 시간을 할애하지 않더라도 상담을 통해 비교 설명을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하고 유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 개편 기념으로 중개 서비스 대상 상품에 대한 주문서를 작성한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편도 항공권과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를 증정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