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가 유튜브 채널 구독 4000명 돌파기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타이어뱅크 유튜브 채널은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오픈 했다. 타이어 관련 정보들과 그랜저 라이브 추첨 등 다양한 콘텐츠로 타이어뱅크라는 브랜드 소통 창구가 됐다. 이에 지금까지 받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1월 12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는 타이어뱅크 유튜브의 구독자 애칭 '타둥이'를 시제로 삼행시를 타이어뱅크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에 댓글로 게시하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타이어뱅크 유튜브 채널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