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타이어뱅크, 유튜브 구독 4천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타이어뱅크 로고

타이어뱅크가 유튜브 채널 구독 4000명 돌파기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타이어뱅크 유튜브 채널은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오픈 했다. 타이어 관련 정보들과 그랜저 라이브 추첨 등 다양한 콘텐츠로 타이어뱅크라는 브랜드 소통 창구가 됐다. 이에 지금까지 받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1월 12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는 타이어뱅크 유튜브의 구독자 애칭 '타둥이'를 시제로 삼행시를 타이어뱅크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에 댓글로 게시하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타이어뱅크 유튜브 채널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