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KB국민은행, 제3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모집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고객중심 소통을 위해 제3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KB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후 개선점에 대한 의견제시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에 참여하는 'KB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국민은행은 제3기 'KB국민팬슈머' 구성인원을 3000명으로 확대해 16일까지 선발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KB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 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추가 활동 및 고객 인터뷰 참여 시 포인트리가 추가로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개선을 위해 적극적인 조언을 해주실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