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휴롬, 원액기 '1000만대 판매 기념' 카톡 이모티콘 이벤트

H300 원액기 모티브로 제작…선착순 5만명에 무료 배포

 

휴롬이 휴롬 원액기 10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펼친다.

 

10일 휴롬에 따르면 채소와 과일을 저속으로 착즙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돕는 원액기는 휴롬의 대표 라인업으로 지난해 기준 전세계 88개국에 걸쳐 누적 1000만대 판매를 넘어섰다.

 

이에 따라 휴롬은 이를 기념해 MZ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단발신사숙녀 작가와 협업해 이모티콘을 기획했다.

 

이모티콘은 휴롬의 최신 제품인 H300 원액기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 대한 감정을 다채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어떤 재료든 착즙한다'는 제품의 특성을 MZ세대의 감성과 연계해 재미있는 컨셉과 동작을 가미한 총 16개 이모티콘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이번 '휴롬x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모바일 카카오톡 채널 검색창에 '휴롬'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 원액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전세계 누적 판매 1000만대 돌파 기념 이모티콘을 제작하게 됐다"며 "단발신사숙녀와 협업한 위트있는 휴롬 이모티콘으로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 휴롬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