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디지털 금융 혁신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Sh수협은행은 지난 10일 고객지향적 디지털 혁신을 주제로 '2022년 디지털개인그룹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워크샵은 수협은행의 디지털금융 추진현황과 성과 등을 점검하고 금융환경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고객관리방안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정철균 디지털개인그룹 부행장을 비롯한 주요 업무책임자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고객 관점에서의 디지털마케팅 혁신 ▲빅데이터 활용 강화 ▲고객편의성 향상 및 업무생산성 제고 등 디지털금융과 고객관리 전반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2022년 신년사를 통해 "디지털혁신은 이제 선택이 아닌 은행 생존의 필수요소로 자리매김한 만큼,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혁신을 추진해 나아가자"고 강조하고 "'고객지향적 디지털 혁신'을 중점추진 과제로 선정해 전사적 디지털 역량 강화와 디지털 전문인재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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