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할리스, 딸기 메뉴 강화…극강의 비주얼로 MZ세대 취향 공략

할리스가 새로운 딸기 메뉴 4종을 출시했다.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제철 맞은 딸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3종과 딸기 케이크 1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사진으로 일상을 공유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찍심(인증 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을 공략, 톡톡 튀는 색상과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먼저 '해피 도넛 딸기 할리치노'는 도넛과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딸기 우유 맛 스무디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올리고, 도넛과 생딸기를 얹었다. 알록달록한 무지개 스프링클이 뿌려진 도넛과 빨간 딸기의 조합은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로, 신상 체험을 SNS로 자랑하고 싶은 심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딸기를 듬뿍 넣어 갈아낸 '더 진한 딸기 스무디'는 신선한 딸기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달콤한 딸기 스무디에 슬라이스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더욱 먹음직스럽다. '딸기 듬뿍 라떼'는 톡톡 씹히는 딸기의 식감이 상큼한 풍미를 자랑한다.

 

생딸기를 듬뿍 담은 디저트 메뉴도 준비했다. '딸기 치즈 스윗박스'는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를 떠먹는 케이크 형태로 만든 메뉴다. 촉촉한 제누와즈와 딸기콩포트, 크림치즈 무스를 켜켜이 쌓은 베이스에 생딸기를 쌓아 올렸으며,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과 상큼한 딸기 맛이 잘 어우러진다.

 

할리스 관계자는 "매년 겨울 돌아오는 딸기시즌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커피업계도 주목하는 연례 행사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라며, "할리스 딸기메뉴는 퀄리티 좋은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고객들이 더욱 특별하게 딸기시즌을 즐기실 수 있도록 맛은 물론, 비주얼과 재미요소를 더한 음료와 디저트를 준비했다. 할리스에 오셔서 가족·친구들과 신상 딸기 메뉴를 즐기며 행복한 겨울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