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글라스락, 환경보호위한 '용기내 픽업챌린지' 펼쳐

플라스틱 줄이고 다회용기 사용 실천 취지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용기내 픽업챌린지' 환경보호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용기내 픽업챌린지'는 음식 포장으로 발생하는 불필요한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고 건강한 다회용기 사용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글라스락이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No 플라스틱, Yes 글라스!' 환경보호 캠페인 이벤트다.

 

'글라스락 용기내 픽업챌린지' 참여는 '글라스락 픽업용기'를 비롯한 다양한 다회용 용기, 혹은 텀블러나 머그컵 등을 지참해 음식 또는 음료를 담는 모습을 찍어 #용기내 #픽업챌린지 #애착용기 #글라스락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2월11일까지이며 참여자 가운데 총 50명을 선정해 글라스락의 필환경 포장용기인 글라스락 픽업용기 떡볶이·족발용 2.0L, 글라스락 픽업용기 찜·탕용 3.7L, 글라스락 픽업용기 조각케이크용 2.5L 등 3종 중에서 1가지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여 환경보호에 기여하고 음식을 더 위생적으로 담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회용 포장용기로, 떡볶이와 족발, 감자탕, 찜닭 등 포장주문 수요가 높은 메인 음식뿐만 아니라 케이크 등 디저트류도 담아올 수 있도록 알맞은 용량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