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롯데칠성음료 "아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컬러링북 패키지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미술 영재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컬러링북 패키지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는 예체능 분야에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영재 장학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 3종, 2021년 2종 학생들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3기 활동을 통해 출시된 패키지는 무라벨 제품'칠성사이다ECO 300mL' 10본과 '신도희','원예빈' 두 학생이 '함께'를 주제로 그린 미술 작품이 포함된 컬러링북, 크레용이 함께 세트로 구성돼 재미 요소가 더해졌다.

 

롯데칠성음료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컬러링북 패키지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13일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본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영재 장학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재능을 가진 학생들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50년 5월 9일에 출시된 칠성사이다는 국내 사이다 시장에서 70%에 달하는 점유율을 차지하는 국민 탄산음료다. 현재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복숭아, 청귤', '칠성사이다 제로', '칠성사이다ECO' 등 소비자의 기호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