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로 부모님께 잘 챙긴 한 끼를 선물하세요"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뉴케어'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부모님의 잘 챙긴 한 끼를 걱정하는 자녀들의 마음을 담아낸 2022년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아버지 편'과 '어머니 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자녀가 함께 있을 때 식사를 준비하시던 부모님의 모습과 혼자 계실 때 확연히 달라진 부모님의 밥상 모습을 조명하며 다양한 영양소가 균형 있게 담긴 뉴케어로 부모님의 한 끼를 제대로 챙기자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

 

광고는 아들과의 식사를 준비하시는 어머니의 모습과 딸을 위해 직접 밥상을 차리는 아버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따뜻한 찌개와 반찬이 어우러진 집밥을 함께 먹는 온기 넘치는 모습과 자녀가 없는 식탁에서 조촐하게 끼니를 때우는 부모님의 모습이 교차되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엄마의 집밥이 잘 챙긴 한 끼가 되도록', '아빠의 식사가 잘 챙긴 한 끼가 되도록'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풍부한 영양소로 부모님의 끼니를 대신할 수 있는 뉴케어의 장점을 표현했다. 광고는 뉴케어를 들고 부모님의 식사를 챙기러 온 자녀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부모님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이래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제조되어 수술 전후 또는 영양 공급이 필요한 환자에게 의사가 추천해온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다.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22가지 무기질, 비타민 등을 함유해 환자는 물론 일반인도 영양 관리를 위해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는 완전균형영양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설을 맞아 1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 및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잘 챙긴 한 끼, 뉴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