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크리스피크림도넛, 펫팸족 위한 MD 선보여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펫팸족을 위한 MD 상품을 출시했다/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24일 펫팸족을 위한 MD 상품을 출시했다.

 

드링크웨어 브랜드인 '아소부'와 콜라보한 텀블러로 제품 상부에 음료를 넣을 뿐만 아니라 제품 하부도 탈착 및 보관 가능하며, 이중 스테인레스 구조로 보온, 보냉력이 뛰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반려동물의 물이나 사료 등을 담기 용이하다.

 

보틀 핸들에 달린 카라비너와 텀블러 하부에 그려진 발바닥 등의 이미지는 펫팸족의 취향을 저격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과 야외활동을 즐기고픈 고객들의 니즈가 늘고 있다"며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선보인 캠핑&펫보틀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