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 총 8편 디지털 아트 선봬
시몬스가 '힐링'과 '치유'를 중심으로 한 새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잡기위해 나섰다.
3일 시몬스에 따르면 2022 브랜드 캠페인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를 최근 런칭했다.
특히 지난달 27일부터 유튜브서 선보인 '멍 때리기(Hitting Mung)'를 주제로 한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는 공개 1주일 만에 누적 조회 수 800만회를 훌쩍 넘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영상은 볼수록 무의식적인 편안함을 느끼는 '이상하게 만족스러운' 디지털 아트(Digital Art)다.
총 8편의 디지털 아트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최면에 걸린 듯 천천히, 그리고 우아하고 편안하게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묘한 만족감을 준다. 여기에 영상 속 바람소리, 새소리, 물소리 등 잔잔한 화이트 노이즈(백색소음)는 정서적 안정과 함께 복잡한 생각을 멈추게 한다.
시몬스 침대는 유튜브와 각종 SNS 채널 뿐만 아니라 이달 1일부터 TV와 함께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동, 청담동 일대 도산대로 1.6㎞ 반경에 설치한 11개의 옥외 디지털 빌보드로 플랫폼을 확장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아트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광고로 런칭한 사례는 리빙 업계는 물론 여타 브랜드에서도 극히 드문 사례로 큰 주목을 끌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그동안 '침대 없는 침대 광고'와 '침대 없는 팝업스토어' 등 업계에서 전례없던 혁신적인 브랜딩을 선보여왔다. 그 중심에는 한국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SIMMONS DESIGN STUDIO)'가 있다. 이번에 선보인 브랜드 캠페인 역시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가 LA에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아트 디렉터 듀오 '싱싱 스튜디오(Sing-Sing studio)'와 협업했다. 이 둘은 지난 2019년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 '침대 없는 광고'를 함께 선보이며 '제17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몬스 침대의 2022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시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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