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비타500'의 첫 지역 에디션 '비타500 광도르방' 론칭 기념으로 제주도 주요 관광지와 연계한 '광도르방 러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타500 광도르방은 제주산 감귤로 만든 감귤과즙농축액을 첨가하고 용기에 돌하르방 디자인을 적용한 제주도 스페셜 에디션으로 지난 1월 출시됐다.
광도르방 러닝 이벤트는 제주도 내에서 비타500 광도르방을 들고 찍은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 에디션 제품과 함께하는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제주 관광지 활성화에도 기여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목표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30만원 상당의 제주여행 풀 패키지(총 3명)와 제주도 지역화폐,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광도르방 론칭을 기념해 제주의 자연과 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했다"며 "제품 출시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져 오는 2월 16일 오후 9시 네이버 '신상잇쇼'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회사측은 이후에도 제주관광공사 등과 협업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