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커피 전문점 드롭탑은 헬시프리미엄 카페로 리브랜딩을 선언하고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활기 넘치고 생기 있는 매장 VMD(브랜드 컨셉트에 맞춰 매장 전체를 꾸미는 것)와 메뉴 인앤아웃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단순히 메뉴 보드를 교체하는 것 이상으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 925'라는 메시지에 담아 전국 가맹점주와 고객에게 새롭게 변화한 드롭탑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드롭탑은 독자적인 925 블렌드 원두의 '뛰어난 맛'을 베이스로 해 드롭탑만의 기술력과 감각을 녹인 차별화된 음료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R&D 센터에서 전략적으로 선보였던 시그니처 메뉴 '오션 클라우디 콜드브루'와 '앙버터 라떼'를 비롯해 '말차베리 라떼' '선셋 에이드' '솔라 에이드' 등 인기를 끈 베스트 메뉴들을 전국 가맹점에서 2월 14일에 출시한다.
아울러 고객들이 배달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하고, 필환경 트렌드에 맞춰 딜리버리에 최적화된 리유저블 컵을 사용한다.
드롭탑은 이번 개편을 통해 리브랜딩의 아이덴티티와 정체성을 반영한 매장을 확대하며 보다 다양한 유통채널 확장에 중점을 두고 빠른 시일 내에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베이커리 및 디저트 등의 푸드류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드롭탑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리브랜딩 작업을 해왔고, 올 상반기부터 그 변화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커피 브랜드의 핵심과 기본인 커피의 품질과 맛에 대해 타협하지 않고 정직하게 운영해 온 드롭탑의 재도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