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올 봄 시즌 한정으로, 싱그러운 설렘을 담은 허니 신제품 2종 '허니&그레이프프루트'와 '허니&피치 위드 로즈'를 선보인다.
이번 봄 시즌 한정 허니 신제품 2종은 달콤한 허니와 리얼 과일이 이루는 조화가 특징이다. 허니&그레이프프루트는 상큼 쌉싸름한 자몽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프리미엄 블라썸 허니 스월이 아이스크림 사이사이 깊게 스며들어 만드는 그윽한 플레이버가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히비스커스 향을 더해 은은하게 퍼지는 향긋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허니&피치 제품 역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복숭아 아이스크림에 프리미엄 블라썸 허니 스월을 첨가해 꽃이 만연한 봄날의 산뜻함과 달달한 풍미를 자랑한다. 아이스크림에 더해진 은은한 로즈향은 달달하면서도 우아한 맛을 만들어낸다.
이번 허니 신제품 2종은 전국 마트 및 편의점, 온라인 공식 스토어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하겐다즈는 로맨틱 시즌을 맞아 반얀트리 스파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파 프로그램 내 '꿀'이 들어간 코스가 추가된 달콤한 'Bee My Honey' 콜라보 패키지를 구성해 소비자에게 더욱 꿀같이 달콤한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한편, 하겐다즈는 탄탄한 네 가지의 기본 플레이버(바닐라, 초콜릿, 커피, 딸기)를 베이스로 매년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허니 신제품 2종 역시 그 일환으로 봄 시즌에 걸맞은 과일과 허니를 조합하여 그 어느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이색적인 디저트 경험을 소비자에게 선사, 아이스크림 문화의 저변을 확장시키고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의 시작을 알리는 상큼한 과일과 꿀을 활용한 허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라며, "하겐다즈의 허니 신제품 2종과 함께 일상 속에서 산뜻하고 달콤한 봄을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