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앞세워 MZ세대에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나눴다.
볼보는 서울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C40 리차지 브랜디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영상은 MZ세대에 볼보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가치와 환경문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했다.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소속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호곤해일'을 출연시켰다.
호곤해일은 일상 속 환경오염에 대한 인식과 이를 방지하기 위한 실천을 수행하며 볼보의 컨셔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볼보는 이번 브랜디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의 C40 리차지 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C40Recharge #볼보가선사하는새로운일상) 및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olvocarkr)을 태그해 업로드 후 이벤트 게시물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영화 예매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25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