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타이어뱅크, SNS 이모티콘 퀴즈 이벤트

타이어뱅크 이모티콘 퀴즈 고객 프로모션 진행

타이어뱅크가 SNS로 이모티콘 퀴즈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어뱅크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으로 제시된 질문에 팔로우와 답변을 달면 자동 응모 된다. 기간은 3월 14일까지이며 종료 후 추첨을 진행 기프티콘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자그마한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서 준비 됐다. 봄이 시작 됐지만 꽃샘추위와 일교차로 많이 움츠러 들게 마련이다. 여기에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진자 수가 계속해 늘고 있어 이래저래 봄 기분을 낼 수 없는 것이 사실. 이에 타이어뱅크는 고객들의 움츠러 든 마음을 풀고 조금이나마 봄을 만끽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코로나19 속에서 침체된 분위기를 올리기 위한 사은 행사를 계속해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