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S25X'노티드, 스마일위트 에일 출시

고객이 새로 출시한 '노티드 스마일 위트에일'을 살펴보고 있다. /GS리테일

GS25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두번째 협업 상품 '스마일위트에일'를 선보인다.

 

GS25는 11일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출시한다.

 

맛집으로 유명한 노티드의 마스코트 스마일을 전면에 내세운 디자인에 독일 정통 바이에른 효모를 사용한 밀맥주 상품이다.

 

앞서 출시한 'GS25-노티드 가공우유'는 출시 이후 40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매출 40억원을 기록했다. 가공 우유 상위 5위 안에 들어가는 인기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GS25는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20~30대를 타깃으로, 맥주의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으면서 도넛,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에도 잘 어울리는 밀맥주 스타일로 개발했다.

 

노티드 스마일 위트에일은 독일 하노버에서 대강 맥주로 유명한 수제맥주 전문 '더부스 브로잉'의 제조 노하우로 생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