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두번째 협업 상품 '스마일위트에일'를 선보인다.
GS25는 11일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출시한다.
맛집으로 유명한 노티드의 마스코트 스마일을 전면에 내세운 디자인에 독일 정통 바이에른 효모를 사용한 밀맥주 상품이다.
앞서 출시한 'GS25-노티드 가공우유'는 출시 이후 40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매출 40억원을 기록했다. 가공 우유 상위 5위 안에 들어가는 인기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GS25는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20~30대를 타깃으로, 맥주의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으면서 도넛,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에도 잘 어울리는 밀맥주 스타일로 개발했다.
노티드 스마일 위트에일은 독일 하노버에서 대강 맥주로 유명한 수제맥주 전문 '더부스 브로잉'의 제조 노하우로 생산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