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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CUX마르디메크르디, 제페토 컬래버 아이템 출시

CU는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제페토에서 콜라보 아이템을 선보뎠다.

CU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손잡고 제페토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템은 CU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인 꽃모양 로고를 조합한 옷과 모자, 신발 등 10여종이다.

 

이 아이템들은 CU 캐릭터 하루의 제페토 피드 계정과 공식 아이템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CU는 제페토에 가상편의점을 연 이후 빙그레, CJ제일제당 등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진행해왔다.

 

지금까지 CU 가상현실 편의점을 방문한 유저는 2900만명에 달하고 CU로고가 새겨진 제페토 아이템도 90만개 이상 판매됐다.

 

점포별 누적 방문자 수는 교실매점 2000만 명, 한강공원점 750만 명, 지하철역점 150만 명 순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CU를 배경으로 하는 비디오, 포토부스 콘텐츠의 누적 이용 건수도 500만 회를 기록했으며 제페토에서 개인 SNS 역할을 하는 피드에서 CU와 관련된 게시글, 조회수, 좋아요, 댓글 등은 1000만 개에 이른다.

 

CU는 앞으로도 가상 편의점 공간을 활용해 오프라인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CU의 제페토 편의점은 가상공간이라는 무한한 확장 가능성이 있는 만큼 오프라인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시도들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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