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티몬,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새 MC에 골든차일드 이장준

티몬은 골든차일드 멤버 이장준을 MC로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를 방영한다.

티몬은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티저 영상을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제작한 웹예능이다.

 

시즌1에서는 정준하가 메인MC로 활약하며 KFC, 피자알볼로, 네네치킨, 배스킨라빈스, 명륜진사갈비, 이디야커피 등 6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150만회를 넘었고 편당 평균 매출은 약 2억1000만원을 달성했다.

 

두 번째 시즌에서는 '홍보 전단지' 제작 방식은 그대로 차용하면서도 색다른 형식과 요소를 가미해 재미를 더했다. 메인MC에는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 이장준이 합류했다. 이장준은 재치 있는 멘트와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할 예정이다.

 

매회 화제의 중심에 있는 셀럽들이 게스트로 초대된다. 홍보 전단지는 손그림 대신 태블릿PC를 이용해 디지털 전단지로 제작된다. 전단지 제작 의뢰비로 받은 고객 혜택은 오직 티몬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시즌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오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장윤석 티몬 대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에 담긴 재미를 찾고 스토리에 공감하며 자연스럽게 커머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