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터졌다…"누적 150만잔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이미지.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누적 판매량 150만잔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마다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시그니처 메뉴다. 올해는 제철 딸기의 맛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라떼를 비롯해 생딸기 토핑을 더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해서 선보였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 4종은 출시 한 달만에 누적 판매량 70만잔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일평균 약 2만잔 가량 판매될 뿐 아니라, 지난 시즌보다 한 달 반 빠르게 누적 판매 150만잔을 돌파하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디야커피 딸기 시즌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 또한 지난 시즌 대비 판매량이 약 50% 증가했다. 이외에도 신메뉴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관련 블렌딩티는 물론, 딸기와 연유가 들어간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역시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딸기 음료와 함께 출시한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딸기에 연유, 딸기 시럽, 아이스볼, 휘핑크림 등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저트이며 화려한 맛과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딸기 음료 4종이 꾸준한 인기로 어느 해보다 판매량이 높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