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SNS 경쟁력을 파악하는 조사로, 소비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의 호감 정도를 양적 개념과 질적 개념으로 구분해 지수화하여 산업군별로 순위를 산정한다. 올해에는 총 92개 산업군에서 304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으며, AGE 20's는 여성화장품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AGE 20's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 SNS 채널별 차별화된 콘텐츠와 활발한 활동으로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AGE 20's는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 공감 캠페인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매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하루의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하는 월간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AGE 20's DAY'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아름다움에 대해 의견을 교류, 공감대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 모델과의 라이브 팬미팅, 응원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디지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AGE 20's 관계자는 "AGE 20's는 출시 이후 소비자와 밀접한 소통을 통해 매 시즌 업그레이된 제품을 선보이며 성장해온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