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지오스피릿' 신상품 출시

지오스피릿 리몬타 발수 재킷 화보

롯데홈쇼핑은 21일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봄 신상품을 출시하고 투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재킷, 점퍼 등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지오스피릿은 21일 오후 7시 40분 리몬타의 기능성 발수 원단을 활용해 강수량 변동이 큰 봄에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리몬타 발수 재킷'을 선보인다.

 

다음달 1일에는 복고 트렌드를 반영해 아노락 남녀 셋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하프집업 아노락 상의를 비롯해 조거팬츠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TV사업본부장은 "지난 2019년 출시한 이후 프리미엄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어온 단독 패션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봄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는 가벼운 외출부터 근거리 여행까지 활용 가능한 투마일웨어가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