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S샵, 최장수 프로그램 '똑소리' 25주년 맞이 행사

GS샵은 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 '똑소리' 25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3주간 특집 방송 및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진행자 이상민의 애장품 및 해머컵 굿즈를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똑소리는 지난해 3월부터 이상민을 진행자로 발탁하고, '예능형 트렌드 리빙샵'을 테마로 진행했다.

 

이번 25주년 특집 기간에는 진행자 이상민의 애장품인 한정판 운동화 10켤레와 태권브이 피규어, 25주년 특집을 기념해 기획한 해머컵 굿즈를 추첨해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GS샵 모바일 내 '똑소리' 카페에 가입한 후 생방송 중 라이브톡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해머컵 굿즈 또한 카페에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된다.

 

25주년 특집 방송 첫 날은 '똑소리와 함께한 프렌즈 특집'으로 꾸민다. 똑소리 대표 히트 상품인 돈스파이크 스테이크와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소개할 예정이다. 향후 3주에 걸쳐 다양한 주방, 가전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윤선미 GS리테일 컨텐츠사업부문 상무는 "GS샵은 가치 있는 쇼핑을 제안하기 위해 3월 한 달 동안 간판 프로그램들의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다"면서 "고객 중심의 신선한 콘텐츠를 강화하고, 라이브톡을 통해 고객과 더욱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