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라네즈, '워터뱅크' 회복 주제의 '라이프 오아시스 2.0' 전시 열어

라네즈 '라이프 오아시스 2.0 전시회' 외관. /아모레퍼시픽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3월 21일부터 4월 21일까지 한 달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몰입형 인터렉티브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2.0'을 개최한다.

 

라이프 오아시스 2.0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올 뉴 워터뱅크'의 주요 강점인 회복 메시지를 담았다. 오감을 채우는 경험을 통해 내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이끌어내고, 진정한 회복을 느낄 수 있는 8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회복의 감각을 깨우는 '회복의 시작', 내면 속 깊은 감정을 마주하는 '회복의 주체', 회복의 에너지를 깨우는 '회복의 큰 물결',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추는 '회복의 균형', 나를 위한 세리머니 '회복의 축제', 회복 에너지의 결정체를 마주하는 '회복의 완성', 아티스트 NOVO와 함께하는 '회복의 영감'과 라이프 오아시스에서의 순간을 담은 '회복의 기억'까지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재치와 트렌디함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 NOVO와 협업하여 작가가 라네즈와 고객에게 받은 영감을 표현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라이프 오아시스 2.0 전시회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사전 또는 현장 예매 후 제한된 인원수만 입장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