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운전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향상 교육을 지난 16일부터 3일간 환경순환센터 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파주시가 인구 50만명 돌파를 앞두고 특별교통수단 이용고객 증가 및 이용자 유형 다양화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진행되었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운전원들은 맞춤형 친절교육과 안전교육, 장애인 인권교육을 수료하였으며, 특히 장애 유형에 따른 유형별 에티켓 서비스 습득 및 실습에 중점을 두고 교육을 진행하였다.
또한 내부적인 VOC대장을 활용하여 민원인의 서비스 욕구 분석 및 불편 민원에 대한 사례분석과 적절한 대처법을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공사 정학조 사장은 "파주시가 인구 50만 대도시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는 만큼, 더 다양한 각도에서 교통약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모색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낀다." 며 "주기적인 교육으로 직원들의 안전·친절 마인드를 강화하고 이용 불편사항 모니터링 및 운영개선을 통해 시민들의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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