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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CJ온스타일, '생활공작소' 시리즈A 투자 참여

CJ온스타일이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에 대한 직접 투자에 나섰다.

 

CJ온스타일은 IMM인베스트먼트, 에이벤처스 등 벤처캐피탈(VC)과 함께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A에 공동 투자자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라운드는 생활공작소가 유치한 첫 외부 투자로, 전략적투자자(Strategic Investor)로는 CJ온스타일이 유일하다.

 

CJ온스타일은 연초 패션, 리빙 등 핵심 카테고리 강화 및 연관 밸류체인 역량을 확보하기 위해 올해 2배 이상으로 직간접 투자를 늘린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생활공작소는 대기업 브랜드 위주로 점철된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 지난 15년 브랜드 출시 이후 매년 빠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생활용품 D2C 브랜드 1위 스타트업이다.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으로 친환경 가치, 합리적 가격 등의 차별화된 요소를 갖춘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현재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14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 또한 넓혀가고 있다.

 

이번 투자로 생활공작소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CJ온스타일 내에서 발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친환경 가치 소비에 주목한 공동 상품 개발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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