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프리오더 기간 중 日 큐텐서 종합 1위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이미지. /라카코스메틱스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의 신제품 '프루티 글램 틴트'가 정식 출시 전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전체 카테고리 종합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된 '프루티 글램 틴트'는 같은 날 실시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 5일 만에 전량 소진됐으며, 큐텐재팬에서 뷰티 랭킹 1위,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프리오더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 직후 1~2주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선주문을 할 수 있는 행사로, 라카가 신제품 론칭 시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시그니처 행사다. 브랜드를 믿고 가장 먼저 신제품을 구매하는 VIP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양국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프루티 글램 틴트'는 라카 브랜드 리뉴얼 단행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립 제품으로,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광택이 특징인 고수분 포뮬러 제형의 글로우 틴트다. 수분과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내 투명한 광택은 유지하면서 물처럼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이 함유된 10가지 과즙을 담아 더욱 생기 있는 입술 케어가 가능하다.

 

라카 관계자는 "프리오더는 실 구매자들의 후기가 전무한 상태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믿고 구매를 결정하는 행사"라며 "그런만큼 프리오더 기간에 달성한 종합 랭킹 1위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호감도가 높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 이러한 관심을 감사히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신제품과 풍성한 프리오더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카는 특정 성별에 편중되지 않고 '사람'에 코어를 둔 브랜드 철학이 돋보이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다.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해 K-뷰티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