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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농심, 올해 경영지침은 '가치 경영'…해외 사업 확대

농심은 올해 경영지침을 '가치 경영'으로 정하고 글로벌 성장에 속도를 올린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지난 25일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농심빌딩에서 열린 제5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올해는 주력사업과 해외사업 확대 및 브랜드 강화를 통해 매출과 이익 모두 만족할만한 성과를 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농심은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 제고 ▲글로벌 성장 가속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시스템 확충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전략 기반 환경정책을 중점과제로 추진한다.

 

농심은 주력사업의 경쟁력 확대를 위해 고객 중심 제품을 개발하고 건강기능식과 대체육 사업을 통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해외 조직을 강화하고 생산 및 마케팅 역량을 강화한다. 경영체질 개선 및 디지털 인프라 체계 고도화를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의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확충할 예정이다.

 

박 대표는 "기업 활동은 재무적 요소를 넘어서 환경보호, 사회적 책임 등 비재무적 요소가 더욱 중시될 것"이라며 "전사적인 ESG 전략 기반의 환경정책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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