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타이어뱅크, SNS 고객 프로모션 '재미로 하는 관심도 영역' 진행

타이어뱅크 재미로 하는 관심도 영역 프로모션 진행.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SNS고객 프로모션 '재미로 하는 관심도 영역'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뱅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정보 제공과 서비스를 안내하기 위해 진행한다. 큰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게 응모를 유도하기 위해 수능 시험 형태를 차용했다.

 

기간은 4월 4일까지로 타이어뱅크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한 뒤 홈페이지 게시판에 정답을 등록하면 된다. 정답자를 추첨해 4월 7일 기프티콘을 제공 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타이어뱅크가 가진 특화기술을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에게 안내하기 위해 준비 했다"며 "앞으로도 타이어뱅크가 가진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