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보험 브리핑] DB손보·현대해상

DB손해보험의 'MY 뷰' 서비스 안내 이미지. / DB손보

DB손해보험이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DB손보, 모바일 'MY뷰' 서비스 오픈

 

DB손보는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인 '마이(MY) 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모바일앱 설치 또는 모바일웹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하면 첫 화면에서 고객맞춤형 보험계약 관련 정보와 보장영역별 추천 보험상품 등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첫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통합해 보여줌으로써 고객은 가입 중인 보험계약, 대출가능금액, 보상처리현황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로 즉시 연결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보험계약정보 외에 추천 보험상품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이 현재 유지 중인 보험계약 외에 추가로 가입이 필요한 보험상품을 바로 확인해 상담 가능하다.

 

그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 등 DB손보의 새로운 소식을 한 화면에 제공함으로써 좀 더 고객이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DB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초개인화 시대에 발맞춰 고객경험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해상, '오징어게임'이정재 모델 신규 TV광고 온에어

 

현대해상 새 TV광고 이미지. /현대해상

현대해상화재보험이 보험에 대한 진정성을 배우 이정재의 연기에 대한 자세를 통해 전달한다.

 

현대해상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으로 각종 해외 시상식을 휩쓸고 있는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한 신규 TV광고 '마음을 배우다' 편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모델 이정재와 새롭게 제작된 이번 광고는 대본을 보고 고민하는 배우 이정재의 모습과 함께 '누군가의 마음을 배우라고, 배우를 배우라고 부르나 봐요'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대본에 표현되지 않는 진심까지 전하기 위해 그 사람의 마음이 되어보며 맡은 배역에 몰입하는 배우 이정재의 진정성 있는 모습과 함께 고객에게 힘이 되기 위해 고객의 마음이 되어보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했다.

 

이번 신규 광고와 메이킹 필름은 현대해상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올해로 연기 경력 30년을 맞아 깊이 있는 연기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정재 씨의 모습과 더불어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현대해상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