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창립 24주년 맞은 롯데마트, 다양한 '24' 할인상품 뿌려

롯데마트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24'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창립 24년을 맞아 롯데마트가 '24'를 테마로 31일부터 4월 23일까지 24일간 행사를 진행한다. 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설정했다.

 

행사 중 스물 네살이 된 1998년생과 창립기념일 4월 1일 생일 고객을 대상으로 20%+4%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만원 이상 구매시 20%, 10만원 이상 구매시 4%를 추가 제공한다.

 

간단한 식사를 선호하는 MZ세대 특성을 반영해 창립기념 한판초밥 등 다양한 조리 식품과 홈파티·홈술족을 위한 스테이크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사철을 맞아 '24(이사)의 완성, 롯데마트에서' 테마를 선보인다.

 

3~4월 이사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집들이 선물도 증정한다. 고객센터에서 주소변경 서류를 보여주면, 금액대별 할인쿠폰과 사은품도 선물한다. 또한 주요 브랜드의 할인행사 '브랜드 위크' 인기와인부터 한정판 위스키까지 선보이는 '와인&위스키 페스티벌', 'PB 상품 모음전' 등 창립 행사 24일간 테마별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심명섭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창립 행사는 미래 고객이 될 MZ세대를 겨냥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실질적인 밥상 물가 부담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MZ고객은 물론 전연령층의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젊고 변화하는' 롯데마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