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원소주, 31일부터 온라인 판매…제품 구성 다양화

원소주 온라인몰/원스피리츠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신사동 나이스웨더 마켓 팝업스토어 등 지난달부터 열린 두 번의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 완판' 행진을 이어간 원소주를 이제 언제든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원소주 온라인몰'에서 원소주를 정식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원소주는 국내 대표 아티스트인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가 선보인 소주 브랜드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감압증류 방식을 통해 완성된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장인이 직접 만든 옹기에서 숙성해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출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았던 원소주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신사동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한정판매 시 오픈런과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원스피리츠는 원소주 온라인몰로 소비자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몰은 제품 판매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원소주 브랜드 홈페이지로 꾸며진다. 원스피리츠는 원소주 음용 방법과 칵테일 제조법 등을 비롯해 원소주를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온라인몰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원소주 컬쳐'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상품 구성도 다양하다. 원소주 단품 뿐 아니라 원소주 2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된 '원소주 기프트 세트'를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이어 원스피리츠는 다음 달부터 각각 니트잔 2개, 언더락잔 2개로 구성된 '전용잔 세트'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전용잔 세트와 원소주 칵테일 세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원소주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원소주 시그니처 굿즈들과 타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들도 공개될 예정이라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지난 한달간 두 번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원소주'에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원소주 온라인몰'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증류 소주인 '원소주'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동시에 원소주가 만들어 갈 컬쳐에 대해 소통하는 허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