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플립형 요거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가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와 협업을 통해 요거트 아이스크림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에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매일 바이오 토핑 요거트에 들어있는 프로틴볼, 초코링을 더해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신제품은 생산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맛본 소비자들은 "입 안에서 우주가 터지는 맛이다", "매일 바이오와 배스킨라빈스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일유업은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 매일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구매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쉬태그와 함께 구매를 인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매일유업은 응모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런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7일까지 가능하다.
LGG 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류어진 유산균이다. 국내에서 LGG 유산균을 함유한 발효유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가 유일하다. 매일유업은 떠먹는 호상 발효유 매일 바이오, 마시는 액상 발효유 매일 바이오 드링킹, 토핑을 추가한 플립형 매일 바이오 토핑 등 LGG 유산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오는 4월 11일 오전 10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매일 바이오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댓글 이벤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총 3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한편 LGG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LGG유산균은 면역계 논문 314편,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총 1028편의 연구논문과 233건의 임상시험 등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루어져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됐다. 매일유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적으로 LGG 유산균을 공급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