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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 보도자료

남양유업, 치즈 제품 출고가 순차적 인상

남양유업 CI

남양유업이 당월부터 순차적으로 치즈 제품의 출고가 인상을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4일 공식 자료를 통해 치즈 원부재료 가격 상승과 함께 물류비 및 인건비 등 전반적인 생산 비용 증가에 따라 불가피하게 제품 출고가 인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치즈 출고가 인상은 약 15년 만이다. 출고가 인상 폭은 제품별 상이하며 평균 10% 선으로, 대표적인 제품인 '드빈치 자연방목 체다 슬라이스' 제품은 9.9%,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제품은 9.8% 인상된다.

 

남양유업은 관계자는 "불가피하게 치즈 제품의 출고가 인상을 진행한 가운데, 회사는 인상 폭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상 요인의 일부만 반영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