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서비스 편의를 대폭 강화한다.
스코리아는 4월부터 '홈투홈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렉서스는 전차종 판금과 도장 수리 입고자를 대상으로 홈투홈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홈투홈은 차량을 직접 전달받아 다시 돌려놓은 서비스로, 픽업과 딜리버리 각각 50km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중고차 구매 소비자에도 서비스를 확대한다. 처음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면 첫 1회에 한해 ▲브레이크 ▲서스펜션 ▲엔진룸 ▲하이브리드 시스템 ▲각종 누유 및 하부 점검 등 약 40여개 항목에 대하여 무상 점검과 차량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 차량 점검과 엔진오일 등의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PMS) 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를 증정하며, 렉서스 순정 타이어 구매 시 안심보장 서비스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하는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렉서스 고객들께서 언제 어디서나 필요시 안심하고 차량 수리 및 점검을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홈투홈 서비스와 첫 중고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서비스로 전환하여 제공하게 되었다"며 "렉서스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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