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시몬스, 美 케즈와 협업 컬렉션 선봬

세계 첫 스니커즈 브랜드…스니커즈 3종, 스웻셔츠 1종

 

시몬스가 미국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와 협업 컬렉션(사진)을 출시했다. 이는 지난달 패션 브랜드 '호텔 세리토스'에 이은 올 두 번째 MZ세대 인기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이다.

 

6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100년 넘는 전통을 가진 케즈는 세계 최초의 스니커즈 브랜드로, '맑음'을 의미하는 파란색을 브랜드 컬러로 삼아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이를 위한 맑은 에너지를 패션 아이템으로 구현해왔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케즈의 대표 제품인 챔피온 캔버스에 시몬스 특유의 위트를 녹여낸 스니커즈 3종과 봄 시즌을 겨냥한 스웻셔츠 1종 등 총 4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와 케즈의 협업 컬렉션은 시몬스의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의 1층 '팝업 in 팝업'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의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다. 시몬스는 앞서 호텔 세리토스와 협업한 스웻셔츠와 모자 등 7종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의 소셜라이징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