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브랜드엑스, 골프아카데미 큐이디서 젝시믹스 골프웨어 판매한다

QED 골프아카데미 내부 전경.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골프 시뮬레이터 개발과 아카데미 사업을 전개하는 '큐이디(QED)'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QED 골프아카데미 내 MD공간을 통한 판매채널 확대 ▲양사 고객층 및 접점 증대 ▲영골퍼 시장 공략을 위한 홍보 및 마케팅 협력 등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큐이디에서 운영하는 직영점 및 가맹점들을 통해 젝시믹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큐이디는 정밀한 스윙분석 등 집적된 데이터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북미와 유럽 등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미국에서만 20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250억원의 투자유치에 성공하는 등 전 세계 골프 시장에서 입지를 키워가고 있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상급 선수인 캐머런 챔프를 비롯해 박민지, 김효주 등 국내 유명 여자 골프 선수들이 앰배서더로 활동 중이다.

 

골프웨어 론칭을 앞두고 있는 젝시믹스도 최근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인수로 강한 추진력과 자원을 얻은 만큼 향후 큐이디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강민준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고객들이 즐겨 찾는 골프아카데미에서도 자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의 적극적인 업무 협조로 국내외 골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송효찬 큐이디 이사는 "2030 세대에서 골프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이제는 전 연령층으로 골프열풍이 확산되고 있다"며 "국내 애슬레저 업계 1위 브랜드인 젝시믹스와의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