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하만, 올해에도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

광주 챔피언스필드 경기장 내 전광판, 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 영상 /하만코리아

하만이 올해에도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를 응원한다.

 

하만은 올해에도 광주 챔피언스필드와 SNS채널에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만은 기아와 인연으로 2015년부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홈 경기 관중에 하만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소개하는 방식이다.

 

올해에는 광주 챔피언스필드 전광판에 하만카돈 'RADIANCE 2400'을 영상으로 소개하고, 경기마다 이벤트 게임으로 블루투스 네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SNS채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하만카돈 MVP를 선정된 기아타이거즈 선수에도 RADIANCE 2400을 증정하기로 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정선용 이사는 "기아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와의 인연을 통해 기아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및 랜선 경기 관람 팬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아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