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이 올해에도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를 응원한다.
하만은 올해에도 광주 챔피언스필드와 SNS채널에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만은 기아와 인연으로 2015년부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홈 경기 관중에 하만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소개하는 방식이다.
올해에는 광주 챔피언스필드 전광판에 하만카돈 'RADIANCE 2400'을 영상으로 소개하고, 경기마다 이벤트 게임으로 블루투스 네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SNS채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하만카돈 MVP를 선정된 기아타이거즈 선수에도 RADIANCE 2400을 증정하기로 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정선용 이사는 "기아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와의 인연을 통해 기아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및 랜선 경기 관람 팬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아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