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홈쇼핑, 1대1 골프레슨부터 여행패키지까지

롯데홈쇼핑이 프로골퍼의 1대1 레슨권을 비롯해 골프패션, 골프여행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최근 2년간(2020년 1월~2021년 12월) 롯데홈쇼핑의 골프용품 주문량은 코로나19 이전보다 2배가량 증가했다.

 

오는 10일 오후 5시35분에는 '교원KRT 필리핀 클락 골프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클락은 필리핀 대표 골프 여행지로 꼽힌다. 이날 방송에서 미모사 골프코스와 루이시따 컨츄리 클럽 등 라운딩 이용권, 퀘스트 호텔 숙박권을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2022년 5월 1일부터 2023년 4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MZ세대 골린이들을 겨냥한 모바일 콘텐츠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인플루언서 커머스 '셀럽 라운지'를 통해 '정길환 골프 레슨권'을 판매한다. PGA(미국프로골프협회)의 지도자 자격증 '클래스 A' 멤버십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에게 직접 원포인트 1대1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골프 입문자를 대상으로 정길환 프로가 수준 진단, 레슨까지 진행하는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를 선보여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31만 회를 넘기고 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TV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며 고객들의 니즈가 골프웨어와 용품 중심에서 뷰티, 여행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트렌드에 맞춰 연령별 고객들의 골프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