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친.소'가 신규 셀러의 성장 공식으로 거듭나고 있다.
롯데온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온친소'는 올해 2월부터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진행한 행사로, 유망한 신규 셀러 12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과 셀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2월부터 두차례에 걸쳐 진행한 롯데온 '온.친.소'가 고객과 셀러 모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은 '온.친.소'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셀러들은 롯데온 대표 행사에 참여해 할인 판매 및 메인 배너 노출 광고 등을 지원받을 수 있어 입점하자마자 단숨에 매출을 끌어올리는 등 성장의 계기가 됐다.
이번 '온.친.소'에서도 신규 셀러를 지원하는 의미에서 12개 신규 셀러를 선보이고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달에 선정된 신규 셀러 9개를 비롯해 지난 댓글 응원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3개의 셀러들이 한 번 더 참여한다. 더불어 '온.친.소' 행사를 롯데온 메인 배너에 노출해 신규 셀러들이 고객에게 주목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대표적으로 이달에 새롭게 입점한 '무인양품'은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디퓨저, 스니커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캐리어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3월의 TOP3 앵콜전'에서는 지난 달 행사에서 가장 많은 응원 댓글을 받은 브랜드를 소개하고, 최대 10% 할인 쿠폰 및 리뷰 이벤트와 사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1위를 차지한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7매)'를 5310원에 판매하며, 가성비 자전거 브랜드 '알톤'과 깔끔한 디자인의 멀티탭 브랜드 '아이정'이 순위에 올라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도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셀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온친소는 신규 셀러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발생할 수 있도록 판매 지원 및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행사다"라며 "지난 온친소에 참여한 셀러들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이번에도 유망한 셀러를 선정하고 할인 및 사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