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11번가, 고객과 친환경 실천하는 십일절 행사 시작

11번가는 4월 십일절 행사를 그린슈머를 위한 상품으로 채웠다. /11번가

 

 

11번가는 11일 이번 십일절 행사를 환경 관련 기념일이 많은 4월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상품을 큐레이션 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잇츠뉴'(It's New) 기획전은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 '그린슈머'(green+consumer)를 위한 제품들을 마련했다.

 

제로웨이스트를 위한 '호구다 대나무 칫솔', '오하우 당근비누',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네오젠 슬림 메탈 마스카라' 등 20여개 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11일 하루 환경 상식 OX 퀴즈 이벤트 '도전! 그린벨'도 실시한다.

 

환경 보호에 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참여 고객에게 SK페이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퀴즈를 모두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쿠 맘편한 음식물 처리기'(5명), '큐어스 친환경 인증 YUMMY 보온보냉백'(50명) 등 사회적가치가 담긴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과 함께 친환경을 실천하는 '11번가와 그린 Green' 프로모션도 연다.

 

오는 30일까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제품을 사진과 글로 소개하는 고객에게 SK페이포인트 최대 1,000점을 적립하고, 인기 게시글을 추첨해 '동구밭 올바른 고체바 스타터 키트'(샴푸바, 바디로션바 등 4종, 100명)를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