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헬시플레저'에 빠진 MZ...올리브영, 홈트레이닝 용품·건강 간식 매출↑

올리브영이 오는 1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에서 전개하는 '헬시플레저' 기획전.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1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홈트레이닝 및 일상 건강 용품과 주요 건강 간식 매출이 전년비 각각 106%, 44%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헬시플레저' 열풍이 불면서 재미있는 운동과 입맛에 맞는 저열량 식단으로 체중을 관리하려는 젊은층이 늘며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풀이된다. '헬시플레저'는 건강 관리의 즐거움을 뜻하는 신조어다. 과거에는 강도 높은 운동과 절식이 주된 관리법이었지만, 최근 MZ세대는 먹는 즐거움과 운동의 재미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관리법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올리브영은 오는 1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App)에서 '헬시플레저' 콘셉트의 상품 27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하는 '헬시플레저' 기획전을 전개한다.

 

매트, 짐볼 등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각종 운동 용품과 열량을 낮춘 건강 간식류, 이너뷰티를 위한 건강식품, 마사지 용품 등을 다양하게 엄선했다. 또 행사 기간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선별, 할인에 할인을 더한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해외 여행 등 자유로운 외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건강하고 즐겁게 체중을 관리하려는 젊은 층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헬시플레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에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