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등 해외여행 패키지 잇따라 출시…패션·이미용 상품도
홈앤쇼핑이 때 이른 초여름 날씨와 엔데믹(endemic·감염병의 풍토병화) 기대감이 커지면서 여행·패션·뷰티 등 관련 상품 확대 편성에 나섰다.
13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지난 1·4분기 동안 대표적 국내 여행지인 제주여행 상품을 네 차례 편성하며 34억원의 주문액을 달성했다. 포스트 코로나로 봄철 여행 성수기가 시작되며 수요가 늘어난 결과로 풀이된다.
입국자 격리 해제와 방역 완화 조치로 해외여행 편성도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3월 싱가폴 여행상품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여행(17일 오후) ▲다낭 여행(24일 오후) 상품을 편성했다.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5월부터는 동남아·남태평양·유럽·미주 등 다양한 지역의 새로운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다.
야외활동 재개 움직임에 패션과 이미용 상품도 편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일상으로의 복귀와 야외활동 증가에 따라 포멀과 캐주얼이 혼용된 패션 트렌드를 제시할 계획이다. 또 지난해부터 이어진 골프열풍으로 관련 상품도 집중 편성한다.
▲울시 와이드 발란스 골프화(14일 오후) ▲트루릴리전 데님팬츠(15일 오후) ▲밀레 골프 티셔츠(17일 오전) ▲르까프 트래킹화(17일 오후)를 각각 판매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선 최근 '노마스크'를 비롯한 거리두기 전반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면서 메이크업 상품부터 피부관리, 헤어 등 다양한 상품을 기획 중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거리두기 완화 등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며 해외여행을 비롯해 야외활동과 관련한 상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코로나 상황과 정부 방침에 맞춰 다양한 상품 기획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