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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GS25, '제주투어패스' 출시초 대비 최근 247% 판매량 증가

모델이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주투어패스 이용권 홍보 판넬을 들고 있다. /GS25

 

 

GS25는 14일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선보인 제주투어패스 이용권을 선보인 후 매주 구매액이 신장 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제주투어패스는 제주도 40여 개의 주요 관광지 및 핫플레이스를 48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 가능한 프리패스권이다.

 

기존에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가 가능했으나 지난달부터 온라인 대비 5% 할인된 18,500원의 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GS25가 출시 초 일주일(3월 14~20일)과 최근 일주일(4월 9~15일) 간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제주투어패스 이용권 구매빈도는 247% 신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주요 구매 고객층은 20대가 41%, 30대가 36%, 40대가 20%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경한 GS리테일 서비스기획팀 MD(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제주투어패스 이용권은 고객 혜택과 함께 제주도 관광산업 및 지역 활성화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선보이는데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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