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의 HMR(가정간편식) 제품이 간편식 전문 플랫폼 '윙잇'에 입점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온라인 판매처 확대를 위해 대표 간편식 제품인 '설렁탕집 설렁탕'을 80만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 플랫폼 윙잇에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윙잇에 입점한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집 설렁탕'은 사골뼈를 진하게 우려낸 사골육수에 호주청정우 인증을 받은 양지를 넣어 40년 전통의 한촌설렁탕의 맛을 생생히 구현해낸 제품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설렁탕집 설렁탕'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간편식을 윙잇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설렁탕 간편식은 약 5분 정도 끊이거나 데우기만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입점 초기부터 반응이 좋은 편이다"며 "앞으로 이연에프엔씨만의 국탕류 간편식을 많은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넓힐 계획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