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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CJ온스타일, 방역 규제 해제와 빨라진 더위에 여름 패션 신상 개시

CJ온스타일 여름 패션 신상품 화보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예년 보다 높은 기온과 코로나19 방역 규제 해제를 맞아 전년도보다 빨리 여름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알렸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3월 한 달 여성복 주문 금액은 올해 1월 대비 15%, 전년 동기 대비 약 22% 늘었다. 추세에 호응해 CJ온스타일은 단독 패션 브랜드에 대해 예년보다 조금 빨리 여름 신상품을 출시하며 고객 패션 소비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로 했다.

 

CJ온스타일 컨템포러리 토털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이미 지난 11일 여름 시즌 포문을 열었다.

 

린넨에서도 고급 소재로 유명한 프렌치 린넨 100%로 이뤄진 컬렉션을 선보이며 약 22억원을 훌쩍 넘는 주문 금액을 기록했다.

 

지춘희 디자이너와 함께 전개하는 '지스튜디오'는 봄·여름 브랜드 콘셉트를 '컬러 시즈닝(Color Seasoning)'으로 정하고 여름의 청량함을 색과 디자인으로 풀어낼 계획이다. '프리미엄 린넨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디자이너의 세련된 스트라이프 모티브가 담긴 여름 원피스다. 클래식하고 단아한 넥 라인과 풍성한 플레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넉넉한 핏에 세미 A라인으로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린 '시그니처 블라우스'도 19일 방송 예정이다.

 

유럽 패션 거장 니노 세루티의 여성복 브랜드 '세루티 1881'은 28일 여름 출시 방송에서 단조롭지 않은 소재가 특징인 '브이넥 골지 니트 3종'을 판매한다. 몸에 적당히 달라붙어 슬림한 라인을 드러내기 좋고 버튼 등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되고 페미닌한 무드까지 느낄 수 있다.

 

이밖에 '칼 라거펠트 파리스'와 'VW베라왕'도 19일 오전 8시 15분 여름 의류 판매 방송을 한다.

 

이선영 CJ온스타일 MD본부 경영리더는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과 기온 상승 등의 영향으로 의류 수요가 다시금 증가하고 있다"며 "지난해 패션 취급고 1조를 돌파하며 스타일 넘버원 채널로 자리매김한 CJ온스타일은 이번 여름 패션 신상품을 통해 고객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패션 선도자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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