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S25, 영국 차 브랜드 '오프블랙'과 블랜딩티 아이스크림 출시

GS25에서 모델이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GS25가 '블렌딩티' 바 타입 아이스크림을 20일부터 연달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에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을, 27일에는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 판매를 개시한다.

 

블렌딩티는 차 고유의 맛과 잘 어우러지는 개성 있는 과일, 허브 등을 블렌딩한 새로운 맛과 향의 차음료를 뜻한다.

 

GS25에 따르면 블렌딩티는 최근 인기를 끄는 차 음료 중 하나다. 블렌딩티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해 본 결과 전년 동기간(1월 ~ 4월 15일 기준)대비 153.5%의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핑크캐모마일바는 리치, 애플, 캐모마일티를,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는 벌꿀, 자몽퓨레, 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해 제조했다. 해당 레시피는 홍차에 대한 역사와 전통이 깊은 영국에서 트렌디한 TEA 브랜드로 유명한 '오프블랙' 고유의 블렌딩 레시피다.

 

오프블랙 블렌딩티는 매년 전세계에서 약 1만 3000여개 이상의 상품이 출시, 경쟁하는 식품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우는 영국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드 2020'에서 다수의 제품이 수상하며 품질을 인정 받은 브랜드다.

 

정구민 GS25 아이스크림 MD는 "먹거리 하나에도 새로움, 경험, 건강 등 다양성을 추가하는 고객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색 블렌딩티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GS25를 방문하는 고객들게게 썸씽 뉴(NEW)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개성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